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AI가 고객만족도조사합니다

2022.04.05 13:40:41

콜센터 상담 고객 대상 AI가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응답완료 고객에게 추첨 통해 스타벅스 쿠폰 지급 이벤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센터장 박내춘)가 상담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4월 1일부터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AI 고객만족도조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해 설문 조사한다. 

 

고객은 AI와 통화해 상담사의 친절성과 정확성, 신속성 등 항목을 평가한다. 

 

센터는 또 AI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키로 했다. 

 

4월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해(토, 일요일을 제외하고 20일 간 총 1,500명 추첨) 7,500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박내춘 센터장은 "AI 고객만족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라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 발전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자현 기자 nlncm@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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