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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 브랜드 필름 공개 및 이벤트

슬로건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 슬로건 브랜드필름 농협은행 공식 SNS에 공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슬로건 '온정과 진심을 담은 금융' 브랜드 필름을 농협은행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농협은행 측에 따르면 이번 영상을 통해 특별한 사랑법 6가지를 소개한다.  △ 금융을 넘어 생활까지 케어하자 △ 필요한 순간 최고의 서포터가 되자 △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자 △ 즐거운 곳으로 이끌자 △ 모두의 꿈을 키우자 △ 함께 살아갈 내일을 생각하자 등이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 시청 후 소감을 댓글창에 작성하면 추첨 후 농협 유기농 백미 4㎏이 1,000명에게 돌아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이번 브랜드 필름은 세상을 처음 마주한 아이부터 지구 상 함께 살아가는 북극곰까지 모두가 소중한 고객이라는 마음으로 모두가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휴먼 디지털뱅크'로서의 농협은행의 가치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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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인의 글


[제12회 지방행정의 달인 시상식] 창의성·전문성·인성 겸비한 공직자 9인, ‘지방행정의 달인’이라 불러 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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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 소기업 위한 원스톱 포털 구축

‘소기업을 위한 원스톱 포털 구축’ 조례(법안 0116-2022)가 9월 29일 뉴욕시의회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됐다. 앞으로 뉴욕시 소상인들은 모든 허가와 면허 취득을 포털 웹사이트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줄리 메닌(민주·맨해튼) 뉴욕시의원이 상정한 ‘소기업을 위한 원스톱 포털 구축’ 조례안(Int 0116-2022)이 의회를 통과해 뉴욕시 소상인들은 새로 개설하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허가 및 면허 신청부터 취득, 연장 등 업소 운영을 위한 전 과정을 일괄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조례안은 뉴욕시의 정보기술 통신 책임자가 2025년 2월 1일까지, 그 이후에는 매년 2월 1일까지 시장과 의회 의장에게 전년도에 실시한 포털 업데이트 상황, 제기된 민원 및 불편 사항과 그 같은 민원과 불편 사항을 처리하는 데 걸린 시간 등을 포함한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의무화해 조례의 실효성을 높였다. 또 한 가지 뉴욕시 산하 소기업 서비스국이 직접 다른 도시에 있는 기관들에 요청해 필요한 정보를 포털에 올리게 하고 매년 포털의 효율성과 효용성을 평가하도록 하고 있다. 조례는 2023년 11월 1일 발효하며, 뉴욕시 소기업서비스(SBS)국은 그때까지 이 포털을 구축해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