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앱으로 무료견적 받고 인테리어 바꿔보자

 

 

 

집닥.png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새해를 맞이하며 집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인테리어 앱을 소개한다. 

기획 편집부

 

인테리어 1번가 ‘집닥’

집닥은 무료 방문 &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다. 까다롭게 선별하여 추천해 드리는 집닥 파트너스의 무료 방문 견적 및 비교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다. 부담스러운 인테리어 공사 비용, 집닥에서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지원한다.

공사 중 혜택으로는 표준계약서 및 세부견적서를 제공하고 집닥맥 현장 관리, 안전결제, 민원 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법적 자문을 마친 표준계약서와 상세한 견적 내용이 담긴 세부견적서를 제공하여 정확하고 투명한 공사를 보증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닥맨들이 공사 중 현장을 방문하여 진행상황을 체크하고 관리한다. 또 공사 단계별로 대금을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CS팀이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민원을 관리하고 해결을 도와준다. 무엇보다 공사 후 3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타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독보적인 혜택, 업체 1년 보증기간 종료 후 집닥에서 2년 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집.png

 

 

NO1 인테리어 필수앱 ‘오늘의 집’

부러웠던 예쁜 집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오늘의 집은 인테리어 가이드다. 사진 속 그 제품이 궁금하면 제품 태그로 바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자신의 집과 비슷한 규모별, 구조별 집들이를 모아볼 수 있다. 첫 집을 꾸미는 재능 부족 초보들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로 셀프 인테리어도 할 수 있다.

특히 매일 다른 초특가 쇼핑으로 고민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아보자.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해 20만 개의 사진 리뷰를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견적 계산기로 믿을 수 있는 표준 견적을 확인하고 가장 많은 2,000여 명의 전문가와 8만 여 개의 포트폴리오를 꼼꼼히 체크할 수 있다. 원하는 지역, 필요한 시공별 맞춤 필터 검색으로 우리집에 꼭 맞는 전문가만 모아볼 수 있다.

 

 

모두의 홈 인테리어.png

 

 

전 국민 예쁜집 갖기 프로젝트 ‘모두의 홈인테리어’

모두의 홈인테리어(modoo.co)는 홈인테리어 커뮤니티이며, 홈인테리어 전문 O2O 앱이다. 홈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함께 공유하며 예쁜 인테리어 소품이나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홈인테리어 아이디어와 정보를 여러 사람과 공유하고, 홈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인테리어 HOW, 방코디 쇼룸, 셀프인테리어, 인테리어 케이스,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업체정보, 온라인 인터넷 견적 문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테리어 가구, 인테리어 소품, 아파트중문, 3연동중문 등의 설치 상품 정보도 제공한다.

 

비교견적.png

 

 

종합 인테리어 마트 ‘하우스10’

전국 입주아파트 입주자들과 인테리어, 이사, 청소, 가구, 인테리어, 가전, 줄눈, 방범창, 방충망, LED리폼, 조명, 음식물처리기, 렌탈 집에 관한 모든 생활 서비스가 모인 앱이다.

하우스10은 종합 인테리어 마트의 개념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는 입주자가 중심이 되고 업체 매출이 증대되는 선순환 구조 서비스 모델이다. 입주자는 따로따로 찾아야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나 클릭 한번으로 편리하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고 업체는 과도한 광고, 홍보비용의 절감효과와 실시간으로 입주자의 입찰 요청 회신도 가능하다는 등 장점이 다양하다.

 

 

배너

발행인의 글


무주군 치매안심마을 4곳 지정

무주군이 설천면 남청마을, 무풍면 하덕마을, 적상면 여원마을, 부남면 대티마을이 2024년 치매안심마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치매안심마을은 치매에 관한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 환자와 그 가족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안심 공동체 실현이란 취지로 지정·운영 중이다. 먼저 15일에는 설천면 남청마을과 무풍면 하덕마을에서, 16일에는 적상면 여원마을과 부남면 대티마을에서 현판 제막식이 진행된다. 15일에 열린 현판 제막식에서 황인홍 무주군수는 "우리나라 치매 인구가 100만 명에 이르는 상황에서 치매는 공동의 문제가 됐다"라며 "치매안심마을은 온 마을이 울타리가 되고 주민 모두가 보호자가 되어 서로를 인정하고 보듬으며 치매를 이겨나가자는 취지에서 운영하는 만큼 마을에 지원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 검진들을 통해 몸과 마음 건강을 잘 살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주군은 2019년 최초로 치매안심마을을 지정한 이래 해마다 4개 마을을 새로 지정하고 있다. 올해로 2·3년차가 8곳, 운영 종료된 9곳 등 총 21곳이 있다. 치매안심마을로 지정되면 3년차까지 해당 마을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인지선별검사와 주관적 기억력 감퇴 평가,

영국, 15세 청소년부터 ‘영구히 금연’ 제도화

영국 하원이 현재 15세 이상 청소년부터 담배를 피울수 없도록 하는 초강력 금연법을 의결했다고 4.16일 영국의 가디언지를 비롯한 영,미의 주요언론이 일제히 보도했다. 영국 언론에 따르면 영국 하원은 보수당 내부의 거센 반대에도 불구하고 젊은 층의 흡연을 막기 위한 획기적인 흡연금지 법안을 통과시켰다 지난해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가 발표한 금연법안의 핵심 내용은 2009년 1월 1일 이후에 태어난 사람(나이15세)에게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금연 조치가 영국에 시행되는 것인데 정부 당국은 이것이 영국의 “첫 번째 금연 세대”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담배 및 베이프 법안(Tobacco and Vapes Bill)”이 올해 6월 최종 의결되면 15세 이하의 청소년에게 합법적으로 담배를 판매할 수 없다. 일단 시행되면 영국 사람들이 담배를 살 수 있는 법적 판매 연령을 매년 1년씩 높여 결국 전체 영국인의 흡연이 금지된다. 이 법안에는 값싼 일회용 베이프 판매를 금지하고 청소년들이 니코틴에 중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청소년 베이핑 단속 조치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영